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2.10 11:36

가희, 팬들에게 미니앨범 스포?

팬카페에 공개한 앨범 이야기 화제

 
팬들을 위해 깜짝 스포일러가 된 가희의 글이 화제다!

지난 9일, 애프터스쿨 공식 팬카페 (http://cafe.daum.net/PlaygirlzAS)에 글을 남긴 가희는 “너무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라는 첫 인사를 시작으로 “모두가 깜짝 놀랄만한 선물을 가지고 왔다. 첫 솔로 앨범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가장 먼저 살짝 공개하려고 한다.”며 이번 미니 앨범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타이틀 곡 ‘돌아와 나쁜 너’를 비롯하여 ‘One Love’, ‘선물’, ‘롤러코스터’ 등 총 4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가희는 “하고 싶은 노래들이랑 무대에 대한 아이디어도 내고 직접 참여도 많이 했다”면서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각별한 애착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애프터스쿨의 싱글앨범 [너 때문에] 와 [Bang!] 에 수록 된 ‘When I fall’과 ‘With U’ 등을 통해 작사가로서 변신을 시도한 가희가 이번엔 ‘돌아와 나쁜 너’와 ‘롤러코스터’의 작사를 직접 맡아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강렬하고 화려한 곡들 사이에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편안한 곡이 될 것”이라고 소개한 ‘One Love’와 ‘선물’ 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가희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은 “그 동안 앨범 정보가 없어서 많이 궁금했었는데 오래 기다린 보람이 있다.”, “벌써 앨범 예약했다. 발매일만 손꼽아 기다리는 중”, “2011년은 박가희의 해가 되길!” 등 응원의 메세지가 끝없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가희는 파격적인 시스루룩의 자켓 사진과 청순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이 같은 날 동시에 공개되면서 이번 앨범 컨셉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