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5.09.21 15:49

화이트닝 관리에 최적기는 가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깨끗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는 모든 여성들이 바라는 피부이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여름 동안 진해진 잡티와 피부를 케어하기 위해 가을철 화이트닝 케어에 많은 공을 들인다.

최근 화이트닝 트렌드를 살펴 보자면, 단순하게 피부를 하얗게 만드는 것이 아닌 피부 속부터 빛이 차오르게 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이를 위해서 여름철 동안 짙어진 잡티와 피부의 색을 밝게 켜주는 것 뿐 아니라 근본적인 피부의 힘을 키워 전체적으로 톤을 고르게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 

▲ 상담중인 원주 타토아의원 김일우 원장

◆ 근본적인 화이트닝의 첫 단추, 철저한 자외선 방어 = 가을철 선선한 날씨 때문에 자외선 관리에 소홀한 여성들이 적지 않다. 하지만 가을철 나의 햇빛은 봄, 여름 못지 않게 강하기 때문에 항시 자외선 차단에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다. 자칫 방심했을 경우, 이미 생긴 기미나 잡티가 더욱 심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 건조해지는 피부, 각질 관리는 필수 = 가을만 되면 평소보다 메이크업이 들뜨곤 한다. 이는 건조한 날씨에 각질이 많아지기 때문이다. 각질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 모공을 막아 트러블도 유발 할 수 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각질을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 즉각적인 효과를 원한다면, 화이트닝 프로그램 ! =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원할 경우에는 피부과를 통해 치료 받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시술 후 맑은 피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 또한 높다.

타토아의원만의 화이트닝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연예인토닝은 연예인필과 듀얼보석토닝을 병행하는 신개념 피부미백 시술로 맑은 피부 뿐 아니라 주름과 피부 탄력 개선에도 효과적인 시술이다. 무엇보다 전문의를 통해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춰 시술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원주에 소재한 타토아의원 김일우 원장은 “가을철 화이트닝 케어를 위해서는 피부 시술과 더불어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을 많이 섭취하고, 충분한 수분 섭취를 하는 것이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