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1.12.14 15:34

신승훈 ‘주병진 토크콘서트’ 출연,,첫사랑 고백에 이어 애인 깜짝 공개? 진짜??..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MBC '주병진 토크콘서트' 세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신승훈은 최근 '주병진 토크콘서트'(제작 : ㈜코엔미디어) 녹화에 참여, 첫사랑 고백에 이어 자신의 애인을 깜짝 공개했다.

이날 녹화에서 신승훈은 자신의 첫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그는 “대학 때 통기타 동아리에서 만나게 된 그녀는 예쁘고 귀여운 외모로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그런 그녀가 내게 먼저 호감을 보였고 서로에게 좋은 감정이 생겨 커플로 발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 후 오랫동안 교제하다 서로간에 오해가 생겨 안타깝게 헤어졌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신승훈은 자신의 기타를 여자 같은 존재라며 ‘애인’이나 다름 없다고 소개했다. 그는 자신의 기타를 “매력적인 소리, 잘록한 허리, 안았을 때 착 감긴다”고 사람처럼 묘사해 팬들의 야유를 받기도 했다. 또, 촬영 후반 MC 주병진이 ‘신승훈 노래 1절 부르기’ 미션에 성공한 일본 팬 한 명에게 기타를 선물하자고 제안하자 신승훈은 당황해 하며 기타를 품에서 놓지 않았다. 이어 신승훈은 주병진에게 “애인을 어떻게 주냐”면서 항의하기도 했다는 후문. 

한편 신승훈은 오는 15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되는 ‘주병진 토크콘서트’에서 가수 겸 작곡가인 자신의 음악 인생과 일본 활동 중 생긴 에피소드, 노래에 얽힌 비화, 향후 계획 등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