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피플
  • 입력 2011.12.14 11:52

노라조 숙취해소음료 시장 진출, 노래처럼 판매왕 되나?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타이틀곡 ‘판매왕’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노라조가 숙취해소음료시장에 전격 진출했다. 노라조가 숙취해소음료 ‘레디조’의 광고모델로 발탁된 것.

레디조의 관계자는 ‘평상시 개성있고 이색적인 무대를 꾸미기로 유명한 노라조가 젊은 숙취해소음료 레디조의 특별함을 알리는데 가장 이상적인 모델이라 판단하여 모델로 발탁했다’며 “또한 이번 노래의 제?제목이 ‘판매왕’인 만큼 레디조의 판매에 있어서도 노래제목처럼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노라조는 타이틀곡 판매왕을 통해 시원시원하면서도 힘있는 가창력으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보이고 있어 이번 제품과도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노라조가 모델이 된 레디조는 대추를 주성분으로 하는 숙취해소음료로 미국FDA의 승인을 취득한 제품으로 11가지 한방성분을 담아 숙취해소뿐 아니라 건강음료로도 좋으며 이미 해외에서 인정을 받아 중국에 500! 만불 수출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노래처럼 광고모델로써도 판매왕 타이틀을 받을수 있을지 노라조의 활약이 기대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