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12.14 09:34

꽃미남 라면가게 OST 해외에서도 러브콜 쇄도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꽃미남 라면가게 OST Part5 셰인의 <이야기>가 공개되자마자 순식간에 전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셰인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곧 발매될 정규앨범 또한 선 주문만 2만장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케이블 TV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최고 시청률 3.26%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는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OST도 케이블 드라마로는 이례적이다 싶을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셰인의 곡 이외에도 모카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유리아의 한국판 ‘Happy’를 비롯, 극 중 삽입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에 빠졌나봐’, 윤새하의 ‘러빙러빙’, 주인공 정일우가 직접 노래하고 작사에까지 참여한 ‘너란 사람’과 C-REAL의 ‘말론’까지 전 곡이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앞서 발매된 정규앨범 ‘꽃미남 라면가게 OST CD1’의 경우, 한류열풍의 주역으로 해외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주인공 정일우가 직접 작사와 노래에 참여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한국을 방문한 해외 팬들이 직접 앨범을 구매해 촬영현장을 방문하는 등 OST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어 최근 ‘꽃미남 라면가게’가 케이블 드라마 사상 역대 최고가로 일본에 판매되면서 방영 전부터 OST에 대한 해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에서 판매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러브콜이 폭주하고 있는 꽃미남 라면가게 OST는 정규앨범 CD1에 이어 오는 20일 CD2를 발매한다. 이번 ‘꽃미남 라면가게 OST CD2’에는 C-REAL의 ‘말론’, 셰인의 ‘이야기’와 함께 드라마 속에 삽입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BGM곡들이 대거 수록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