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1.12.13 09:14

베베미뇽 해금, 선배가수 인순이 앞에서 펑펑 운 이유는?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베베미뇽 해금이 선배 가수 인순이 앞에서 펑펑 눈물을 흘렸다.

해금은 지난 12일 트위터를 통해 “이날 완전 계탄 해금입니다. 인순이 선배님과 사진도 찍고 좋은 덕담도 들었는데 폭풍 감동 받아서 대기실 있는 내내 창피하게 계속 울다가만 왔네요. 선배님 조언 아로새겨 꼭 멋진 가수가 될게요. 파이팅”이라고 글을 쓴 후 퉁퉁 부은 눈으로 인순이와 다정하게 브이를 그리며 찍은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주 MBC ‘나는 가수다’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으로 이날 나가수 녹화 후 해금은 평소 존경하는 선배 가수 인순이를 찾아가 “꼭 만나 뵙고 싶었고, 엄청 팬이다. 너무 좋아한다”고 인사했고, 이에 인순이는 해금의 손을 꼭 잡으며 “다음에는 제가 당신의 팬이 될 수 있게 해주세요. 파이팅”이라며 가슴 뭉클한 말을 전했다.

 

존경하는 선배가수의 격려에 크게 감동 받은 해금은 그 자리에서 자기도 모르게 펑펑 눈물을 흘렸고, 어쩔 줄 몰라 하는 해금을 보고 인순이는 따뜻하게 안아주며 달래줬다고.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빨리 멋진 가수가 되는 모습 보고 싶어요”, “다음에는 나가수 무대에 혼자 서는 모습 기대할게요”, “인순이 씨 진짜 후배를 챙기는 마음이 멋지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해금은 현재 tvN '재미있는 TV 롤러코스터'에 고정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