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5.09.08 07:43

세븐에듀, 고1·2를 위한 페이스북 ‘피자 반배송 이벤트’ 화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고등교육 전문 브랜드 세븐에듀가 진행하는 페이스북 피자 반배송 이벤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2학기를 맞아 중간고사를 준비하고 있을 고1, 고2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학생들이 보다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매일 오후 6시 세븐에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evenedu.net)에 퀴즈가 오픈되며, 퀴즈의 정답을 맞춘 학생들 중 한 명을 추첨하여 그 학생이 소속된 반 전체에 피자를 배송해주는 이벤트이다.

전국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세븐에듀 피자 반배송 이벤트’는 수학 차길영·영어 윤정호·국어 송도훈 등 각 과목 스타강사가 직접 출제한 쉬운 퀴즈의 정답을 맞추고 많은 친구들에게 공유한 학생에게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는 9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다른 퀴즈가 오픈되므로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다음 날 재도전이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의 ‘피자 반배송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세븐에듀에서는 ‘피자 반배송 이벤트’ 외에도 수학 차길영 대표, 영어 이얼 강사, 국어 송도훈 강사의 9월 모의고사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9월 모평 무료특강을 통해 모평과 수능 빈출 유형에 대한 확실한 분석과 오답률이 높은 문항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 최상위권을 위한 수학 영역 고득점 전략을 공개함으로써 남은 기간의 마무리 학습 방향을 설정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학생들이 좀 더 쉽게 이벤트에 참여하고 세븐에듀와 가까워질 수 있도록 페이스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 이벤트로 맛있는 피자와 함께 반 친구들과의 우정을 다지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븐에듀 ‘피자 반배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evenedu.net) 또는 전화(1544-78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