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윤석 기자
  • 공연
  • 입력 2011.12.09 12:39

옥주현 첫 단독 콘서트! " 모든 것이 감사하다"

 
[스타데일리뉴스=최윤석 기자] 아이돌 그룹 ‘핑클’의 멤버에서 최고의 뮤지컬배우로 성장한 옥주현이 오는 12월 11일(일) 오후 6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첫 번째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뮤지컬 무대에서 선보인 환상적인 뮤지컬 넘버와 ‘나는 가수다’ 를 통해 보여준 열정적인 무대를 한곳에서 즐긴다!

이번에 선보이는 <OAK JOO HYUN 1st CONCERT>는 뮤지컬 배우 옥주현과 가수 옥주현의 무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재미와 감동이 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선보일 노래는 뮤지컬 배우로 자신이 출연했던 ‘아이다’, '캣츠', '시카고', '브로드웨이 42번가', ‘몬테크리스토’의 뮤지컬 넘버와 지난 6월 MBC TV '우리들의 일밤-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서 선보인 '러브', '유고걸', ‘사랑이 떠나가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자신의 솔로곡과 핑클의 히트곡도 부를 예정이다.

게스트로는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아이다' 등에서 옥주현과 호흡을 맞춘 뮤지컬배우 정선아(27)와 내년 2월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막을 올리는 뮤지컬 '엘리자벳'에 옥주현과 함께 출연하는 박은태(30)가 출연해 듀엣곡을 선보인다.

그리고 또 한 명의 특별 게스트도 참여해 옥주현에게 힘을 보탤 예정이다.
옥주현은 이번 첫 단독 콘서트를 여는 것에 대해 “처음으로 가지는 단독 콘서트라 모든 것이 떨리고 감사하다. 저를 보기 위해 오신 관객분들에게 실망시켜드리지 않기 위해 정말 열심히 연습 중이다. 이번 콘서트를 계기로 앞으로도 계속 관객들 앞에 설 수 있었으면 좋겠다” 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팬들 또한 “진짜 뮤지컬넘버랑 히트곡들 들을수있다니 너무행복하네요..옥주현님의 놓친 뮤지컬의 넘버들 진짜 듣고싶었는데!!”(bkww**), “주현님 콘서트에서 핑클이 다시함께 하는 모습도 볼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ptsg**), “핑클 시절부터 완전 팬이었습니다. 나가수를 보며 너무 달라진 모습에 기대도 많이하고, 탈락했을때 아쉽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더욱더 기대되는 무대일거 같아요. 그 감동의 무대를 실제로 보고 느끼고 싶습니다.”(bestsi**) 등의 콘서트에 대한 기대평을 올리고 있다.

그동안 옥주현이 아이돌 그룹 ‘핑클’의 멤버에서 뮤지컬배우로 성장하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노래로 담아낼 이번 콘서트는 뮤지컬 배우이자 가수 옥주현의 진심이 담긴 무대로 오는 12월 11일 오후 6시에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관객들 앞에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