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피플
  • 입력 2011.12.09 11:56

카라 박규리-구하라-강지영, 일본 팬미팅서 "귀엽다" 폭발적인 환호받아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 리퍼블릭의 여성 모델인 카라의 구하라, 박규리, 강지영이 8일 일본 도쿄 시부야 AX홀에서 열린 ‘팬 감사 이벤트’에 참석해 일본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스탠딩으로 진행된 행사는 한류 주역인 카라의 폭넓은 인기를 반영하듯 남성팬을 비롯한 수천 명의 인파가 몰려 열기를 더했다. 팬들은 카라 박규리,구하라,강지영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성실한 일본어 답변에 우레와 같은 박수를 보내며 “카와이이데쓰(귀여워요)’를 연발했다.

이날 뷰티 토크쇼에서 실제로 자신들이 사용하는 제품을 공개했다. 먼저 구하라는 “스케줄 때문에 바쁘고 피곤할 때 아쿠아 솔루션 라인을 듬뿍 바르면 ‘모찌’ 피부가 된다”고 대답했다. 막내 강지영은 “피부가 건조해 하이드로 겔 마스크 시리즈를 여러 장 가지고 다닌다”며 “그 날의 피부 상태와 기분에 따라 골라 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팬들이 직접 보낸 질문에 답하는 시간에서 솔직하고 귀여운 답변들로 팬들을 즐겁게 했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댄스 레슨. 카라 대표곡인 ‘미스터’에 맞춰 엉덩이춤을 보여주자 팬들이 떠나갈 듯 환호성을 질렀다.

끝으로 카라는 이벤트에 참석한 고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직접 추첨을 통해 뽑은 팬들에게 친필 사인이 담긴 기념품과 화장품을 선물하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고, 참석한 모든 팬들과 한 명씩 손을 맞추는 핸드터치 인사를 나누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