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피플
  • 입력 2011.12.09 11:02

아이돌이 직접 뽑은 가장 섹시한 아이돌 1위는? 현아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오는 12월 10일 토요일 오후2시에 방영되는 MBC에브리원<주간 아이돌>에서 아이돌들이 직접 뽑은 ‘SO HOT! 숨 막히는 리얼 섹시돌 BEST10'의 순위가 공개된다.

인피니트, 비스트, 티아라, 씨스타, 브아걸 등 아이돌들이 직접 참여한 이번 설문에서는 섹시한 매력을 가진 10명의 아이돌들이 소개된다. 지나, 2PM 택연, 빅뱅 탑과 같은 원조 섹시돌부터 에프엑스 크리스탈, 인피니트 호야, 샤이니 종현의 신예 섹시 스타까지 다양한 아이돌들이 순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고.

특히 女섹시돌 부문에서 포미닛의 현아가 압도적인 표를 받아 섹시돌 1위 자리를 차지했다. 현아는 비스트 용준형, 윤두준, 포미닛의 전지윤 등 같은 소속사 동료들의 지지를 받았을 뿐 아니라 애프터스쿨, 인피니트, FT아일랜드 등 남녀를 막론한 다수 아이돌들에게 섹시돌로 인정받은 것.

씨스타 효린은 현아에게 “나이에 걸맞지 않은 섹시함!”이라고 칭찬했고, 인피니트 성종 역시 “눈빛이 강렬하다”는 이유로 현아를 꼽았다.

최근 ‘트러블 메이커’로 유닛 활동을 시작하며 더욱 강력한 섹시미를 뽐내고 있는 현아, 동료들에게도 섹시 하나만큼은 인정받은 셈이다. 이어서 1위에 뽑힌 현아와 전화 연결을 해 소감을 들어보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아이돌들이 직접 뽑은 숨막히는 섹시돌 남/녀 각 BEST 5의 모든 순위는 오는 12월 10일 토요일 오후 2시에 MBC에브리원의 <주간아이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