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가량 기자
  • 피플
  • 입력 2015.09.04 15:15

심은경 하연수, 매니지먼트 에이앤디에 새 둥지 (공식입장)

▲ 심은경, 하연수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가량 기자]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의 소속배우 심은경과 하연수가 매니지먼트 에이앤디로 이적했다.

BH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BH엔터테인먼트’의 창립멤버이자 매니지먼트 실무자로 재직했던 임원이 새로운 회사를 설립해 독립했다" 며 "‘BH엔터테인먼트’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쳤던 배우 심은경, 하연수씨가 다년간 호흡을 맞췄던 담당 실무자와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소속사를 ‘매니지먼트 AND’로 이전했다"고 전했다.

이어 BH엔터테인먼트는 "새 출발을 위해 ‘BH엔터테인먼트’는 남아 있던 계약기간을 배려하는 것은 물론이고 독립을 준비하는 기간 동안 새로운 회사의 설립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왔다"고 밝혔다.

◆ BH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BH엔터테인먼트’(대표 손석우), 신생 연예기획사 ‘매니지먼트 에이앤디’(대표 권오현, 이하 매니지먼트 AND) 입니다.

‘BH엔터테인먼트’의 창립멤버이자 매니지먼트 실무자로 재직했던 임원이 새로운 회사를 설립해 독립했습니다. 

이에 ‘BH엔터테인먼트’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쳤던 배우 심은경, 하연수씨가 다년간 호흡을 맞췄던 담당 실무자와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소속사를 ‘매니지먼트 AND’로 이전했습니다. 해당 임원과 배우들의 새 출발을 위해 ‘BH엔터테인먼트’는 남아 있던 계약기간을 배려하는 것은 물론이고 독립을 준비하는 기간 동안 새로운 회사의 설립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왔습니다.

앞으로 두 회사는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며 필요한 부분에 있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