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5.09.01 10:19

세븐에듀 9월 모평 대비 ‘EBS 수능예상문제’ 선착순 무료 배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시행하는 9월 모의고사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고등 교육 전문 기업 세븐에듀에서 진행하는 EBS 수능예상문제 이벤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10일간 매일 밤 10시에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100명에게 포항공대 연구진이 EBS에서 수능예상문제를 뽑아 제작한 ‘EBS 핵심비밀’ 책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EBS 핵심비밀’은 포항공대 출신 연구진들과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 포항공대 수학과 박사 출신 박승찬 강사가 직접 수능 기출문제와 EBS 연계교재를 분석하여 수능에 출제가 예상되는 문제들만 선별하여 제작한 교재로, 다가오는 9월 모의고사는 물론 수능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EBS의 핵심만을 뽑아 변형한 고퀄리티 문항들로 실제 수능과 가장 유사한 문제 유형을 제공하여 수능을 위한 실전력 극대화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와 박승찬 강사의 저자 직강을 통해 수능 빈출 유형에 대한 확실한 분석과 오답률이 높은 문항에 대한 문제풀이 노하우를 전수한다. 하위권에게는 문제에 대한 최적의 접근법을, 상위권에게는 178명의 서울대 합격생이 추천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수능적 발상과 고난도 4점 유형 해결 전략을 제시하여 확실한 수능 수학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9월 모의고사는 수능을 대비하는 고3 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시험인 만큼 주어진 시간에 가장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세븐에듀의 ‘EBS 핵심비밀’을 통해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하여 수능 수학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이번 9월 모의고사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국어, 영어, 수학 각 영역 1타 강사의 해설강의를 통해 학생 스스로 자신의 취약점을 분석하고 연관 개념을 꼼꼼히 복습할 수 있어, 남은 기간의 마무리 학습 방향을 설정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www.sevenedu.net) 또는 전화(1544-78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