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5.08.31 08:53

건강을 위해 먹는 샐러드? 난 맛있어서 먹는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샐러드는 건강을 위해 먹는다? 이젠 Real 웰빙샐러드바 '마샐미'에서 맛있게 먹어보자.

우리나라를 휩쓸고 간 메르스를 비롯해 해가 갈수록 질병은 많아지고 개인 면역력은 떨어지는 지금 일상에서의 좋은 식습관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식품관에 입점한 '마샐미'는 '자연을 요리하고 건강한 맛으로 행복을 전합니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모든 메뉴가 건강과 장수를 위한 이론과 방법을 말하는 마크로비오틱에 기반을 두고 만들어 진다.

 

이 중심에는 이미 분당, 판교지역과 SNS에서 유명한 우리나라 최초 마크로비오틱 전문가인 '이양지' 요리연구가가 함께하고 있다.

제철에 나는 재료는 그 자체만으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주고 그 재료에 맞는 100% 핸드메이드 소스들은 고객들의 입안을 즐겁게 해 주고 있으며, 샐러드를 맛있게, 그리고 한 끼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다는 매력에 이미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고 여성분들 뿐만아니라 남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는 전언이다.

모든 행복의 기본은 건강이고 건강을 지키는 최선의 방법은 좋은 식습관이라는 점에서 볼때 마샐미의 모든 메뉴들은 충분히 사랑받을 수 있는 조건이 될 것이다.

또한 마샐미는 내적, 외적인 건강과 즐거움 뿐만아니라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또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카카오스토리채널을 통해 새로운 제철 메뉴 소식을 전하고 특별한 이벤트와 혜택등을 제공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프리미엄 백화점에 최고의 가치를 더하는 Real 웰빙샐러드바 '마샐미' (http://masalmi.com). 이제 판교현대백화점에서 건강한 맛을 전하는 마샐러들을 만나보자.

마샐미채널 : [소식받기]  ☞story.kakao.com/ch/masalmi/app 또는 카카오스토리 검색을 통해 '마샐미'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