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생활
  • 입력 2011.12.07 15:59

겨울은 주름과의 전쟁, 어떻게 하나?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여성들에게 겨울은 주름과의 전쟁인 계절이다.

이러한 주름 걱정에서 벗어나기 위해 최근 많은 여성들이 전문의를 만나 주름 제거를 위한 좀 더 효과적인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 추세이다. 다양한 주름 관리 시술 중에서도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써마지 CPT에 대해 알아보자.

써마지는 수술 없이 고주파를 이용해 주름을 제거하는 시술을 말한다. 입 주위의 팔자주름과 이마 및 눈꺼풀 처짐 등에 효과가 좋으며 목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이러한 써마지 중에서도 써마지 CPT는 한 단계 높은 3세대 써마지다.

써마지 CPT의 특징은?
콜라겐의 재생과 함께 자연스럽게 피부 리프팅을 유도하면서 효과적으로 주름을 개선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피부 노화로 인해 생기는 주름은 물론 최근에는 미혼 여성, 젊은 여성들에게도 쉽게 생기는 눈가, 입가 등의 잔주름과 피부 탄력 저하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

이전의 써마지 시술의 단점은 심한 통증이었다. 기본적으로 통증이 강하다는 단점은 가지고 있지만 이로 인해 시술을 망설이게 하기 때문에 좋은 치료효과를 많은 이들이 경험경험 못했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3세대 써마지인 CPT 시술은 기존의 써마지에 비해 통증을 2배 이상 감소시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시술이 대중화되어 갈수록 시술 병원 선택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 이와 관련, 메디라인클리닉의 박준우 원장은 “써마지는 정품팁을 사용하는지의 여부를 확인해볼 필요가 있는데 써마지 시술 시 간혹 재생팁을 이용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시술 전 정품 팁을 확인 하고 개봉하는 과정을 거치는 병원들이 있으니 이렇게 믿을 수 있는 병원을 찾을 것을 권한다”라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