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생활
  • 입력 2011.12.07 14:57

누구나 꿈꾸는 동안으로의 변신, 과연 가능한 것일까?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동안이란 연예인들만의 전유물이 아닐까하는 생각들 한번쯤 해보았을 것이다. 나이를 가늠하기 힘든 몸매와 탄력 있는 피부, 마치 포토샵을 해 놓은 듯 쌩얼에서도 주름 없이 빛나는 피부를 가진 연예인들을 보면 일반인들도 변신의 욕구를 가지게 되기 마련이다. 그렇다면 동안으로 변신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첫번째로 운동을 생각한다. 군살 없이 날씬한 몸매로 중년의 나이를 숨기는 방법인 것이다.

게다가 운동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피부의 탄력이 더해져 생기있는 모습으로의 변신이 가능하다. 동안 얼굴로의 성형도 가능할 것이다.

볼록한 이마와 살짝 올라간 콧날이 더해지면 한결 어려 보이는 인상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이러한 동안 성형의 열풍이 부는 것만 보아도 확실한 효과를 가늠할 수 있다. 피부 탄력을 위한 마사지나 관리 역시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다양한 동안으로의 변신 방법이 있지만, 나이 들어 보이는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지 않으면 동안으로의 변신은 만족스럽지 못할 것이다.

최근에는 주름을 없애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등장했다. 주름 관리 화장품이 그럴 것이며 앞에서 밝힌 피부 관리 등이 있을 것이다.

나이가 들게 되면 자연스럽게 피부가 건조해지고 그에 따라 주름이 생겨나는 것이기 때문에 피부 나이를 거꾸로 되돌리지 않는 한 한번 생긴 주름은 없앨 수 없는 것. 그래서 최근에는 많은 이들이 전문가의 도움으로 주름 제거에 도전하고 있다.

주름을 제거하는 시술은 그 인기만큼 다양지고 있는 추세이다. 다양한 레이저 시술과 안면 거상술 등이 있지만 최근에는 빠른 시술 시간로 눈길을 끄는 퀵리프트 안면 주름 제거술도 있다.

30분이 채 되지 않는 시술 시간과 시술 이후, 바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퀵리프트 안면 주름 제거술은 피부 아래에 실을 걸어주어 원하는 부위에서 당겨주면 효과를 보는데 눈밑주름과 눈가주름은 머리 아래쪽에서, 팔자 주름은 팔자주름쪽에서 당겨주면 만족스러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관련, 미즈 성형외과의 황귀환 원장은 “동안 얼굴로의 변신의 첫번째 조건이 바로 주름 제거이다. 눈밑 주름과 눈가 주름, 팔자 주름에 특히 효과적인 퀵 안면 주름 제거술이라면 한결 어려진 얼굴로의 변신이 가능할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