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영화
  • 입력 2015.08.27 10:01

이민호, '바운티 헌터스' 9월 2일 크랭크인... 상대역은 탕옌

▲ 이민호 탕옌 ⓒ스타데일리뉴스, 탕옌공작실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이민호의 상대역을 둔 아시아 여제들의 뜨거운 경쟁에 중국의 탕옌(당언)이 웃었다.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배우로 꼽히는 배우 탕옌이 한류스타 이민호가 출연하는 한중 합작영화 ‘바운티 헌터스’(감독 신태라)에 합류했다. 그동안 여자 주연을 놓고 아시아의 내로라하는 수많은 배우들이 물밑 경쟁을 벌였는데 결국 최고의 인기와 매력을 겸비한 탕옌이 발탁된 것.

탕옌은 2004년 아테네올림픽 폐막식 행사에 차기 개최국인 중국의 장이모우 감독이 전격 투입해 ‘올림픽 보배’로 불리며 13억 중국인의 관심을 집중시켰던 인물이다.

인형처럼 예쁜 외모에 늘씬한 몸매, 청순한 감성과 섹시한 열정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중국의 '4대신녀'로 꼽히며 중국 남성들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멜로와 코믹 등 여러 장르를 소화하는 탕옌의 연기력은 이민호와 함께 멋진 한중 커플로 부각될 전망이다.

350억 규모의 글로벌아시아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이 영화는 한국 중국 말레이시아 태국 등 4개국의 여러 도시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바운티 헌터스(현상금 사냥꾼)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코미디물로 오는 9월 2일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주인공 이산 역에 이민호, 형제처럼 콤비플레이를 엮어갈 아요 역에는 종한량, 그리고 바운티헌터스에서 팜므파탈의 대명사 같은 매력을 선보일 캣 역에 탕옌이 출연한다.

제작사 관계자는 “단순한 한중 합작영화가 아니라 ‘아시아 할리우드’를 지향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추진되는 만큼 제작 스케일이나 작품 수준에서 획기적인 규모가 될 것”이라며 “액션과 코미디를 아우르는 작품 소재가 대중적 흥행 코드와 잘 맞아 떨어질 뿐만 아니라 주인공들의 실감나는 캐릭터가 역동적으로 느껴진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 영화에서 이민호가 맡은 배역은 총명하고 무술 실력도 뛰어난 인물. 게다가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도 갖고 있어 새로운 변신으로 개봉 이후 또한번 아시아의 여심을 흔들 전망이다.

탕옌이 연기할 까칠한 스타일의 원더우먼 캣은 범접하기 어려운 아우라에 카리스마까지 겸비한 인물로 이민호와의 짜릿한 멜로라인이 기대된다.

다국적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 작품은 화려한 액션과 유며, 호텔 폭파범을 잡기 위한 고도의 추리, 따뜻한 감동까지 모두 담고 있어 2016년 개봉 이후 범아시아권에서 거센 돌풍을 몰고 올 전망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