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가량 기자
  • 생활
  • 입력 2015.08.27 09:52

쿨 유리, 딸 사리하 돌파티 사진 공개

▲ 쿨 유리 가족 ⓒ(주)아이패밀리SC

[스타데일리뉴스=김가량 기자] 쿨 유리 부부의 딸 사리하 양의 돌파티 사진이 공개되었다.

유리의 딸 사리하 양의 돌파티는 지난 26일 서울 강남 청담동 애니버셔리 청담에서 친구들과 동료 연예인들을 초대하여 가족같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치러졌다.

공개된 사진 속 유리 부부는 딸 사리하 양과 함께 하나같이 해맑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리하 양의 사랑스러운 외모와 유리 부부의 행복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 쿨 유리 가족 ⓒ(주)아이패밀리SC

돌파티 사회는 이재훈과 변기수가 공동 사회를 맡아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냈고 축가는 이정이 불렀다. 또 백지영, 이지혜, 서지영, 정준하, 서장훈, 신지, 김성수, 김이지 등 절친한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리하 양의 첫 생일을 축하했다.

▲ 쿨 유리 가족 ⓒ(주)아이패밀리SC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의 한 관계자는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정말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 진심으로 리하 양의 첫 생일을 축하해주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외적으로 보여지는 것 보다는 내적으로 더 의미 있는 자리였던 것 같다”고 돌파티 분위기를 전했다.

▲ 쿨 유리 가족 ⓒ(주)아이패밀리SC

이날 사리하 양은 돌잡이에서 골프공을 잡아 박수를 받았다. 하객들은 골프선수인 아빠를 쏙 빼 닮았다며 놀랍고 신기해했다.

한편 유리는 지난 2014년 2월 골프선수 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고 같은해 8월 사리하 양을 낳았다. 현재 둘째 아이를 임신하여 8주차에 접어들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