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영화
  • 입력 2015.08.26 11:18

'제 7기사단' 안성기, '할리우드 첫 진출작' 스틸 공개... 중후한 카리스마

▲ 안성기 ⓒ미디어로그, 메가박스플러스엠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영화 '제 7기사단'이 처음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한 배우 안성기의 중후함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스틸을 공개했다.

국민 배우 안성기가 할리우드에 처음으로 진출해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제 7기사단'이 안성기의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제 7기사단'은 타락한 왕국, 절대 권력에 맞선 제 7기사단이 펼치는 최후의 전투를 그린 대서사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번에 공개된 '제 7기사단'의 스틸은 '어거스트' 역을 맡은 안성기의 진지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모은다. 안성기는 '제 7기사단'에서 명망있는 귀족인 '어거스트'로 분해 금욕주의자로써 절대 권력의 횡포에 저항하는 인물이다. 국내에서도 매번 높은 고위직 역할을 맡아 놀라운 연기력을 선사했던 안성기는 '제 7기사단'에서도 귀족 역할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처음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타고난 연기력은 '제 7기사단'에서도 빛을 발한다. 완벽하게 캐릭터에 몰입한 안성기는 귀족을 상징하는 의상을 입은 채 깊은 생각에 잠긴듯한 모습이 보여져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서 있는 모습만으로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안성기의 모습은 중후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 7기사단'에 참여한 제작진은 "안성기는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로써 캐스팅이 되었을 때 너무나 놀랐고 영광이었다"라며 안성기에 대해 극찬을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제 7기사단'은 국민 배우 안성기의 출연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의 명불허전의 연기력에 대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안성기가 할리우드에 첫 진출해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제 7기사단'은 오는 9월 1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