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음악
  • 입력 2011.12.06 12:45

셰인'처음 해 본 사랑' 발매, "팬들에게 받은 사랑 보답 하고파"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매직 보이스' 셰인이 신곡 '처음 해 본 사랑'을 발표하고 정식 데뷔를 알렸다.

6일 공개된 셰인의 첫 미니앨범 'The Gift(선물)'는 그 동안 셰인이 한국의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한다는 의미로, 그 사랑을 음악으로 “선물” 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5곡의 정성스럽고 알찬 트랙으로 꾸며졌다.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의 TOP3까지 오르며 '매직 보이스'라는 별명과 함께 아름다운 목소리와 외모로 단숨에 한국팬들을 사로잡았던 셰인은 세계적인 음반 회사인 소니 뮤직과 계약, 그의 음악 인생의 신호탄이라 할 수 있는 정식 데뷔앨범 'The Gift(선물)'로 많은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모으고 있다.

이번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 ‘처음 해 본 사랑’은 드라마 <겨울연가>, <프라하의 연인> 및 박완규, 김경호, 캔 등의 노래를 작곡한 작곡가로 잘 알려진 유해준 작곡가가 셰인을 위해 특별히 선물한 곡으로, 첫사랑의 아픔을 겪은 소년과 성인의 경계선에 서 있는 남자의 마음이 셰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잘 표현된 곡이다.

뿐만 아니라, 셰인이 직접 작곡한 부드러운 발라드 곡 ‘이야기’를 비롯하여, <위대한 탄생>에서 셰인의 멘토가 되어 주었던 가장 큰 은인 신승훈의 곡 ‘온도’를 셰인만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하여 담았으며 정식 앨범 발매에 앞서서 미리 공개했던 경쾌한 크리스마스 캐롤인 ‘Last Christmas(라스트 크리스마스)’도 수록되어있다.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달달한 목소리, 아름다운 음악", "가슴을 울리는 천상의 보이스", "마성의 목소리", "귀가 황홀하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셰인은 6일 정식 데뷔앨범 'The Gift(선물)'를 발표하고 공식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