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음악
  • 입력 2011.12.06 11:03

인피니트'하얀고백' 공개, 올 겨울 녹일 달달 고백송으로 여심몰이 준비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대세돌' 인피니트가 올 겨울을 녹일 로맨틱 고백송 '하얀고백(Lately)'을 6일 전격 발표했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하얀 고백(Lately)'을 공개한 인피니트는 달달하면서도 로맨틱한 올 겨울 가장 아름다운 겨울송으로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할 예정이다.

'하얀고백(Lately)'은 오랫동안 인피니트와 함께 작업한 한류 프로듀서이자 황금콤비 스윗튠(sweetune)의 작품으로,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인피니트 멤버 개개인의 가장 순수하면서도 서정성을 극대화한 곡이자 청정 100%를 자랑하는 인피니트의 순수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공개와 동시에 빠른 속도로 음원차트를 접수하고 있다.

특히 멤버들의 첫사랑 고백으로 티저공개 때부터 폭발적인 기대를 모았던 ‘하얀고백(Lately)' 뮤직비디오는 아이유와 써니힐 등을 비롯해 인피니트의 데뷔 때부터 함께해온 황수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번 영상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과 멤버들이 팬들에게 줄 선물을 직접 고르는 장면을 담아 아름다운 영상으로 풀어냈으며, 음원 공개 후 이벤트를 통해 실제 팬들에게 선물할 예정이어서 더욱더 눈길을 끌고 있다.

마치 멤버들 모두가 한편의 옴니버스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 각자의 이야기를 잔잔한 감동의 실타래로 풀어 낸 듯한 느낌의 곡 '하얀고백(Lately)'은, 후반부에 이르러 극대화되는 인피니트의 깊은 울림에서 웅장한 러브스토리를 보는 듯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가슴 설레는 노래", "올 겨울이 따뜻해질 듯", "빨리 선물 받고 싶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