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12.06 09:33

장근석, 김준수 월드 POP 수퍼스타상 나란히 수상

2011 아시아 주얼리 어워드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국내 대표 한류스타의 중심으로 활약중인 장근석과 김준수(JYJ)가 오는 12월 6일 ㈜뮈샤 주얼리가 개최하는 제 3회 The Asia Jewelry awards 에서 월드 스타상과 월드 K-POP 수퍼스타상을 나란히 수상할 예정이다.
 
이들이 수상할 월드 스타상과 월드 K-POP 수퍼스타상은 국내 문화 컨텐츠의 우수성을 세계에 널리 알리며 한국을 빛낸 최고의 한류스타에게 수여되는 영광스러운 상으로 앞으로도 한국을 널리 알리며 한류열풍의 주역을 맡아주기를 바란다는 김정주 디자이너의 뜻 깊은 시상이 될 예정이다.

 

또한 월드스타 / 월드 K- POP 수퍼스타상을 수상하는 장근석과 김준수(JYJ)에게는 뮈샤 김정주 디자이너가 한글을 모티브로 한글자음을 세팅하여 직접 디자인한 왕관을 수여하기로 예정되어 있어 진정한 월드프린스의 남다른 위엄이 느껴진다.
 
또한 김준수(JYJ)는 이 날 수상 외에도 티아라와 함께 주위의 불우한 이웃들을 위한 자선바자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장근석, 김준수 외 모든 참석 연예인들은 자신의 애장품을 직접 기부하여 경매를 진행한 후 발생한 수익금은 유니세프에 기부하는 자선 경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에 있다.
 

 

이 밖에 문채원, 주상욱, 티아라, 엠블랙<다이아몬드상>, 엄지원, 이재황<사파이어상>, 이승효, 이해인<루비상>은 한국을 빛낸 한류스타들이 수상할 예정이다.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뮈샤는 미스코리아 티아라 디자인을 통해 프랑스, 중국, 일본을 비롯한 국내외 언론에 소개된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뮈샤 대표이자 김정주 주얼리 디자이너는 국내 대표 주얼리 디자이너로 지식경제부 주관 우수제조기술연구센터(ATC) 지식산업 분야에서 주얼리 업계 최초로 정부지원 업체로 선정, 2009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대통령 표창, 2011 상하이 명품라인(화이하이중루) 티엔바오롱 지점을 오픈하며 첫 해외 진출을 성공적으로 시작하며 패션한류 열풍의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