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12.06 09:37

‘영광의 재인’ ‘순수 자뻑’천정명 ‘1mm 러브라인’강력 선전포고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영광의 재인’ 천정명이 박민영과의 애틋한 ‘1mm 러브라인’에 대한 남다른 소감을 밝혔다.

천정명은 KBS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에서 능청스러우면서도 우직한 ‘순수 자뻑남’ 김영광 역을 맡아 그동안 쌓아왔던 연기 내공을 톡톡히 발휘하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이복남매’라는 오해 속에 숨겨왔던 박민영과의 사랑을 폭발시키며, 다정다감한 매력을 발산하는 ‘순정 마력남(魔力男)’으로 변신, 이장우와 ‘사랑의 연적’ 대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천정명은 ‘영광의 재인’에서 박민영과 ‘4단 콤보 러브신’을 펼쳐내며 자연스레 손을 잡고, 술에 취한 채 무릎베개 하고 잠이 드는 등 다양한 ‘러브라인’ 단계를 거치며 애틋한 ‘1mm 러브라인’을 선보여왔다. 하지만 14회 방송분에서 이장우가 자신의 본심을 박민영에게 애절하게 고백하며 천정명-박민영-이장우 세 사람의 본격적인 삼각관계가 시작된 것.

천정명은 박민영에 대한 이장우의 저돌적인 사랑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천정명은 “박민영이 이장우에게 조금씩 흔들리고 있는데 본인의 생각은 어떠냐”는 질문에 “절대 그런 일은 없을 것이다. 무슨 일이 있어도 사랑을 차지하겠다”고 미소 섞인 소감을 전했다.

 

이어 천정명은 “이장우에게는 절대 뺏기지 않겠다. 내 사랑은 내가 지킨다”며 박민영과의 ‘1mm 러브라인’ 고수에 대해 확고한 의지를 드러냈다.

앞으로 천정명은 순수하고 엉뚱한 면모를 가진 김영광을 통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스타일의 ‘사랑법’을 구축하며 여심(女心)을 뒤흔들 예정. 시청자들을 ‘영광앓이’에 푹 빠져들게 할 전망이다.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천정명은 지금까지는 박민영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서지 못했지만, 앞으로 다양한 모습과 형태로 사랑의 감정을 전달할 것”이라며 “박민영을 향한 천정명 특유의 색다른 사랑법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두 사람과 이장우의 흥미진진한 삼각관계 전개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16회 방송분 엔딩장면에서는 “주대성”을 외치며 허름한 자태로 나타난 황노인(변희봉)과 대치하는 김영광(천정명)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황노인은 20년도 더 된 낡은 텐트를 고쳐오라며 거대상사 로비가 떠나가라 “주대성”을 외쳐댔던 상황. 주대성에게 사사건건 꼬투리가 잡혀 힘들어하던 김영광이 구원투수로 나서며 황노인을 설득시키기 위한 노력을 펼쳐내는 가운데 황노인의 실체는 무엇인지, 과연 김영광은 황노인으로부터 주대성을 살려낼 수 있을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