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12.06 09:33

정석원, 영화-드라마에 이은 광고까지 ‘톱 스타 예약’

[스타데일리뉴스=유용선 기자] 배우 정석원이 남성 화장품을 대표하는 ‘오휘포맨’의 모델로 발탁됐다.
 
그 동안 비, 김남길 등 연예계 대표 트랜드세터를 모델로 기용해온 ‘오휘포맨’ 측은 화장품의 새 모델로 정석원을 낙점했다.
 
최근 영화 <사물의 비밀>(이영미 감독)에 이어 KBS주말극 <오작교형제들> 에 출연 중인 정석원은 이제 광고 영역까지 활동범위를 넓히며, 최고의 핫스타임을 입증했다.
 
톱 스타의 전유물인 화장품모델로 낙점된 정석원은 탄탄한 몸매로도 잘 알려진 연예계 대표 ‘짐승남’으로 데뷔 이후 꾸준한 활동을 펼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정석원은 “어느 날 연기가 하고 싶어 하나의 목표만 바라보고 달려왔더니, 지금의 이자리 까지 온 것 같다. 지금 받고 있는 큰사랑을 늘 기억하며 초심을 잃지 않는 연기자로 더욱 정진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소속사 포레스타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측은 “올 한해 너무 큰 사랑을 받아 감사 드린다. 최근 영화와 드라마 쪽에서 다양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만큼 내년에도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며 근황을 알렸다.
 
한편, 정석원은 KBS 주말극 <오작교형제들>에서 유이를 두고 주원과 연적으로 떠오르는‘김제하’역을 맡아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 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