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12.05 16:49

‘꽃라면’ 정일우, 소품까지 직접 준비하는 센스 “역시 정배우”

[스타데일리뉴스=유용선 기자] ‘꽃미남 라면가게’ 정일우가 소품 하나하나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5일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표민수/연출 정정화/극본 윤난중/제작사 오보이프로젝트)의 정일우가 극 중 차치수의 역할을 위해 꼼꼼히 신경쓰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 정일우는 진지한 모습으로 무언가를 메모지에 열심히 직접 적고 있다. 이 메모지는 지난 9화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편에서 정일우가 이청아의 마음을 향한 연관성을 나타내는 메모로 사용된 것으로 밝혀졌다. 

이 밖에도 정일우는 얼마 전 극 중 차치수의 방을 꾸미기 위해 직접 사용하는 향수를 준비해 세트장을 꾸민 것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일우는 직접 소품 하나하나 신경쓰며 역에 대한 애착심을 나타내 현장스태프들을 감동시키고 있다는 후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일우 역시 대단하다”, “그 글씨가 일우오빠 글씨였다니”, “정일우 완전 섬세하다잉”, “차치수랑 정일우랑 진짜 같은 인물같아요”, “꽃라면 후반부 갈수록 완전 빠져들고 있어요”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는 까칠한 고딩 재벌 2세 차치수, 열혈 교생선생 양은비, 엉뚱 쉐프 최강혁, 순정마초 김바울 그리고 꽃미소 우현우가 모여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치는 알콩달콩 로맨스와 폭소만발 코미디가 어우러진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