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1.12.05 16:35

'엠블랙'의 멤버 천둥 연기자 데뷔?..

정우성 형 '양강우' 역 맡아 연기자로 깜짝 데뷔!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아이돌 그룹 '엠블랙(MBLAQ)'의 멤버인 천둥(본명 박상현)이 JTBC 개국특집 월화 미니시리즈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MI, MWM)>를 통해 연기자로 깜짝 데뷔한다.

천둥은 오늘밤 8시 45분 첫 방송되는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감독의 드라마 <빠담빠담>에서 정우성의 형인 양강우 역을 맡아 짧지만 강한 등장으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 천둥이 맡은 양강우는 주인공인 강칠(정우성 분)의 형으로 술만 마시면 폭력을 휘두르는 아버지로부터 어머니와 동생을 보호하고 아버지를 대신해 가장 역할을 하는 인물이다.

강칠이 삐뚤어지고 굴곡 있는 삶을 보내게 된 계기가 형인 강우의 죽음이었기 때문에 강우의 존재는 <빠담빠담>에 있어 중요한 키워드가 되는 역할이다.

 
오늘 방송될 장면은 16년 만에 출소한 강칠이 고향인 통영 바닷가를 다시 찾아 형과 함께 보냈던 즐거운 시간을 회상하는 장면. 천둥은 형과 함께 물놀이를 하고, 부둣가를 뛰어다녔던 강칠의 즐거웠던 기억 속에 등장할 예정이다.

 
엠블랙의 천둥이 카메오로 출연하는 월화 미니시리즈 <빠담빠담>은 정우성, 한지민, 김범이 출연하며 오늘밤 8시 45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