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5.08.19 16:22

휴가 100% 활용법, 필러 성형으로 부담 줄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여름방학 또는 휴가철은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평소 미뤄왔던 휴식이나 자기계발 등의 계획을 실행하기에 안성맞춤인 시기다. 

이 시기에는 또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는 이들에게도 기회로 여겨진다. 그러나 성형수술은 회복기간에 대한 부담이 있어 1~2주 가량의 휴가기간으로는 붓기 관리가 어려워 망설여지기도 한다. 

그렇다면 어떤 성형 수술을 해야 효율적으로 휴가를 보낼 수 있을까. 그 해답은 필러에서 찾을 수 있다. 필러는 간편하게 5~10분 정도의 시술 시간만으로 즉시 변화된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으며 회복기간도 필요하지 않아 심미적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로 성형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다.

필러는 말 그대로 채운다는 의미로 꺼진 볼, 이마, 주름, 낮은 콧대 등 다양한 부위에 볼륨감을 주어 입체적인 효과를 줄 수 있다. 필러 시술은 시술 후 즉각적인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할 정도로 신체에 부담을 적게 주는 진보된 수술법으로, 결과물이 마음에 들지 않을 시에도 그 수정 또한 쉽게 이룰 수 있다. 

시술부위나 유지기간에 따라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있으나 수정과 보완이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비용적인 부담도 적은 히알루론산 필러가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추세다. 

최근에는 지속력이나 안전성도 다른 성분의 제품에 비해 뒤떨어지지 않아 재시술에 대한 거부감 또한 낮아지고 있다. 

청주성형외과 메모리성형외과 안태황 원장은 “정교한 필러 시술이 이루어지려면 임상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것이 권장된다”고 전했다. 또한 “간단한 시술로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더라도 최소 7일 정도는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