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생활
  • 입력 2011.12.05 14:38

피부탄력을 높이며 칙칙한 피부를 개선하고 싶다면?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겨울이 되면 건조한 날씨와 심한 일교차로 피부 고민이 더해지는 직장인 L씨는 최근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기 전인데도 칙칙해지는 피부 때문에 걱정이 심해졌다. 직업의 특성상 사람들을 많이 만나야 하는 그녀이기에 피부 관리를 위해 전문가와의 상담을 하기로 했다.

겨울이라 더 칙칙해져 가는 피부를 위해 그녀가 추천 받은 프로그램은 바로 큐브아이였다. 아직은 많은 이들에게 낯선 큐브아이 피부 관리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자.

큐브아이란?
피부를 맑게 해주는 IPL과 피부 탄력과 피부 재생에 효과가 좋은 백터 큐브 레이저를 혼합한 시술을 말한다. 잡티 제거와 안면 홍조 개선, 피부 탄력을 업그레이드 시키는데 탁월한 효과를 가진 시술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큐브아이, 누구에게 필요할까?
복합적인 치료가 가능한 큐브아이 이기에 그 적용 범위가 매우 넓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잡티로 인해 거뭇거뭇하게 얼굴 피부가 지저분한 경우나 여드름이나 여드름 흉터로 인한 색소 침착 등으로 고민하는 경우. 넓은 모공과 피부 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경우, 푸석푸석한 피부 고민을 가진 경우 큐브아이 시술이 도움이 된다.

큐브아이, 치료에 도움이 될까?
큐브아이는 일반 피부과의 시술과는 달리 시술 직후 효과를 볼 수 있다. 바로 피부가 맑아지고 환해진다. 특히 큐브 아이의 백터큐브의 작용으로 흉터 있는 피부가 재생되며 탄력이 증대되는 효과를 가지게 된다. 또한 여드름 관리와 미백 관리 프로그램이 결합되어 있어 시술 되는 레이저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시키고 오래 지속 시킴으로써 맑고 고운 피부결로 변신이 가능하다.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큐브아이에는 백터큐브라는 레이저와 IPL이라는 레이저가 사용된다. 백터큐브는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가 높은 레이저로 피부 깊숙이 침투해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고 피부 섬유벽의 오그라듦을 통해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이에 메디라인클리닉의 박준우 원장은 “겨울철이 되면 피부 관리에 조금 더 철저할 필요가 있다. 큐브아이는 다양한 피부 트러블에 적용이 가능하므로 고민되는 여러가지 요소를 한번의 시술로 해결할 수 있다”라며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