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음악
  • 입력 2011.12.05 09:49

2012 HAPPY PLEDIS’ 화제의 인물… “JR& 백호” 도대체 누구?

2012 데뷔가 가장 기대되는 신인, ‘JR 백호 정현’ 깜짝 방송 출연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2012 HAPPY PLEDIS ‘LOVE LETTER’의 특별 방송 무대 이후 애프터스쿨과 함께 무대에 오른 JR(종현), 백호(동호), 정현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지난 1일 온라인을 통해 ‘LOVE LETT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플레디스는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를 통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베일에 가려져 있던 JR, 백호, 정현까지 처음 공개 하여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플레디스 보이즈라고 알려진 JR과 백호는 아직 공식 데뷔 전이지만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등 인기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하여 여심을 사로잡은 바 있으며, KBS ‘안녕하세요’에 단 3초 출연만으로 이후 3일 동안 연예 뉴스 메인 페이지를 장식했던 영향력 있는 신인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이번 음악 방송 출연 이후에도 각 포털 사이트 1위부터 3위까지 인기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2012년 데뷔가 가장 기대되는 신인의 면모를 보여주었으며, 공식적인 활동 전임에도 불구하고 플레디스 보이즈의 팬 카페까지 활발히 운영되고 있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따뜻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이번 ‘HAPPY PLEDIS‘는 따뜻한 마음으로 주위를 돌아보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프로젝트 앨범으로, 앨범 수익금 일부를 구호단체에 기부하여 사회 기여의 수단으로 매년 이어지고 있는 자선 앨범이다. 또한 한 해 동안 플레디스 아티스트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제작된 앨범이기에 더욱 뜻 깊은 의미를 담고 있는 앨범이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JR이랑 백호를 보는 제 눈이 너무 호강했어요, 너무 훈훈하네요”, “무대 처음을 장식한 아름다운 소녀가 정현인가요?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온 줄 알았어요”, “겨울에 들으면 너무 좋은 따뜻한 노래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