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5.08.14 15:27

세븐에듀, 고2를 위한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국영수 프리패스’ 출시

▲ 세븐에듀에서 고2를 위한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국영수 프리패스’ 출시했다. ⓒ세븐에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고등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대표 차길영)에서 고2 학생들을 위한 ‘국영수 프리패스’를 출시했다.

세븐에듀의 ‘국영수 무제한 프리패스’는 여름방학 후 2학기를 맞아 부족한 개념 학습과 수능 대비를 동시에 진행해야 하는 고2 예비 수험생에게 세븐에듀의 국어·영어·수학의 개념과 수능 대비 전 강의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지금부터 2016년 수능 날까지 무제한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의 개념 강좌 마으겔로쉬와 수능 기출 분석 강좌인 수능적 발상 전 강좌가 포함되었으며, EBS·강남구청 스타강사 이얼 강사의 프리패스와 EBSi 최고 스타 선생님 샤이니 강사의 2주 완성 프리패스, EBS 영어 1타 윤정호 강사의 수능 대비 전 강좌, 송원학원 1타 강사인 국어 송도훈 강사의 모든 강좌를 월 2만 원대의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카이스트 석·박사 출신 멘토들의 1:1 개별 멘토링을 통해 과목별 학습법 및 진로와 진학에 관한 상담도 진행된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고2 2학기는 수능 개념을 완성하고 기출문제 분석을 시작해야 하는 정말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에 출시한 세븐에듀 ‘국영수 프리패스’ 하나로 개념 완성부터 수능 대비까지 완벽히 끝내기 바란다.”고 ‘국영수 프리패스’를 추천했다.

해당 이벤트는 8월 25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홈페이지(www.sevenedu.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44-7827)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