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영화
  • 입력 2015.08.11 09:53

'뷰티 인사이드' 이동휘, '제 2의 납뜩이'로 주목... '깨알 웃음' 감초 연기 눈길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를 사랑한 여자 이수의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서 우진의 친구 '상백'으로 등장하며 관객들에게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하는 배우 이동휘가 존재감을 내뿜으며 '제 2의 납뜩이'로 주목 받고 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의 폭을 넓혀온 배우 이동휘가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서 ‘우진’의 비밀을 아는 친구 상백 역을 통해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동휘는 현재 상영 중인 영화 '베테랑'에 출연하며 쟁쟁한 배우들 사이에서도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는데 이어, 최근 화제의 드라마 tvN '응답하라 1988'에 캐스팅 되면서 주목 받고 있는 대세 배우. 이동휘가 열연한 상백은 우진의 유일한 친구로 우진과 이수 사이에서 다리 역할을 하는 없어서는 안 되는 캐릭터다.

▲ '뷰티 인사이드' 이동휘 ⓒNEW, 용필름

극 중 상백은 우진의 비밀을 부러워하기도 하며, 우진이 여자의 모습으로 바뀌었을 때 우진임을 알면서도 이상형이라고 들이대는 등 극의 깨알 같은 웃음을 책임진다. 특히, 그의 능청스러운 모습은 지금까지 없던 코믹 감초 역할로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

또한, '뷰티 인사이드'에서 이동휘는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동시에 우진의 고민을 함께 하고 우진과 이수의 사랑을 이어주는 조력자가 되어 진중한 면모까지 드러내 영화 상영 내내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존재감을 발산한다.

배우 이동휘가 코믹한 감초 역할로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오는 8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