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음악
  • 입력 2011.12.02 11:31

인피니트, '하얀 고백' 티저 속 100% '청정소년'으로 변신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대세돌' 인피니트가 스페셜 겨울송 '하얀고백'의 티저영상이 전격 공개되었다.

2일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woolliment)을 통해 공개된 '하얀고백'의 티저영상은 올 한해 진정한 ‘대세돌’로 등극하며 최고의 한해를 보낸 인피니트의 달달하면서도 로맨틱한 겨울송으로 공개와 동시에 아시아 전역의 팬들의 접속이 폭주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바쁜 일본 활동 중 틈틈이 촬영된 이번 영상은 노래나 퍼포먼스없이 인터뷰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어 색다른 인피니트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으며, 첫사랑에 대한 질문에 수줍거나 달콤하게 대답하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모습에서 풋풋한 순수청년의 모습을 한껏 느낄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100%의 씽크로율을 자랑하며 절도군무를 보여주었던 인피니트는 이번 티저영상을 통해 해맑은 미소와 함께 100%의 청정소년으로 변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영상 마지막에 "크리스마스 선물의 주인공은?"이라는 자막으로 끝이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팬들의 기대를 더욱더 고조시키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첫사랑 고백하나요!", "12월 6일만 기다립니다!!", "자연스러운 모습도 간디작살!", "기대감 폭발!"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6일 스페셜 겨울송 '하얀고백'의 음원과 함께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