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12.01 11:31

“빛과 그림자” 하춘화, 도플갱어 등장 ‘남진도 인정’

 

[스타데일리뉴스=조영태 기자] MBC 창사 50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 <빛과 그림자> 가 남진-김추자-하춘화 등 당대 최고 슈퍼스타의 젊은 시절을 재연해 관심을 모았다.
 
지난 29일 방송된 2부에서 빛나라 쇼단 단장 ‘신정구’(성지루 분)는 자신의 극단과 수월한 계약을 이끌기 위해 ‘기태’(안재욱 분)와 ‘동철’(류담 분)을 톱스타 합동 리사이틀 공연에 초대한다.

극 중, 70년대 리사이틀 공연을 재연한 모습이 공개되자 당시를 기억하는 세대들은 옛 추억을 되새기며 향수에 젖어 들었다.

 

특히, 하춘화 역을 맡은 배우 정수인은 오디션 선발 과정부터 하춘화 닮은꼴로 관심을 받으며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이에 정수인은 “우선, 대스타분과 닮았다니 영광이다. 처음 오디션 현장에서 남진 선생님으로부터 똑 닮았다는 말을 듣고 자신감이 부쩍 생겼다. 이후 하춘화 선배님을 표현하기 위해 대표 곡인 <서울손님>을 맹연습했고, 좋은 결과가 만들어진 것 같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드라마에 기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빛과 그림자>는 지난 28일 첫 방송 이후 빠른 극 전개를 비롯해 출연자들의 복고풍 화려한 의상과 색감이 어우러져 마치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 해 올드팬들의 향수와 젊은 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는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