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생활
  • 입력 2011.11.30 14:00

빠르게 주름을 제거할 수 있는 법은?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겨울이 되면 유난히 심해지는 피부 고민이 있다. 바로 주름이다. 케이블의 한 인기 뷰티 프로그램에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도 여성들의 감추고 싶은 피부 고민 1위로 꼽힌 것이 주름인 것만 보아도 주름이 여성들을 얼마나 괴롭게 만드는지 짐작할 수 있다. 이러한 주름을 없애는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

미즈성형외과의 황귀환 원장은 “주름을 없애기 위해서는 주름의 생성 원인 등을 명확히 아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 그래야만 주름으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받지 않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라고 조언했다.

▶주름이 대체 무엇이길래 이렇게 여성들을 괴롭게하는 걸까?

주름이 생기는 원인은 피부의 수분 증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피부가 노화함에 따라 수분을 잃은 피부는 점차 건조하게 되면서 피하 조직들은 퇴화하게 되는 것이다. 또한 수십 년에 걸쳐 쌓인 엄청난 양의 노폐물로 탄력을 잃은 피부는 축 늘어지게 되고 모세 혈관들이 한꺼번에 사라지는 탓에 피부는 점차 생기를 잃게 된다. 이때 본격적으로 주름이 생겨나게 되는 것이다. 주름의 형태는 크게 3가지로 나뉘는데 아주 가는 잔주름과 정상적인 피부에 나있던 홈들이 뚜렷해지면서 나타나는 세로 주름, 오랜 세월 동안 반복되는 안면 근육의 움직임에 따라 생기는 굵은 주름 등이 있다.

▶주름을 빨리 없애자

이러한 주름을 없애기 위해 다양한 주름 제거술이 시행되고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시술 중 빠른 시술 시간으로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퀵 안면 주름 제거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퀵 안면 주름 제거술은 피부 아래에 실을 걸어주어 원하는 부위에서 당겨주면 효과를 보는데 눈밑주름과 눈가주름은 머리 아래쪽에서, 팔자 주름은 팔자주름쪽에서 당겨주면 만족스러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러한 퀵 안면 주름 제거술은 단 30분만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의 완변한 변신을 위해 적격인 시술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퀵 안면 주름 제거술에 대해 미즈성형외과의 황귀환 원장은 “퀵 안면 주름 제거술은 빠른 시술 시간과 시술 후 바로 효과를 확인 할 수 있다는 점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니 관심을 가져볼 것을 권한다”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