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30 12:10

차태현, 깨알 연기로 '미친존재감' 발휘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배우 차태현이 <빛과 그림자>에 까메오로 등장했다.

MBC 창사 50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 <빛과 그림자>(극본 최완규/ 연출 이주환/이상엽) 에서 차태현이 극 중 선술집 취객역할로 깜짝 출연해 드라마에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2부에서 ‘기태’(안재욱 분)는 어렵사리 공연 계약을 성사시키고, 제대 후 회포도 제대로 풀지 못한 절친‘수혁’(이필모 분)과 오랜만에 선술집을 찾았다. 우여곡절 끝에 공연을 성사시킨 터라 의기양양해 있던 기태에게 수혁은 기태 부(父)의 칭찬까지 곁들이며, 힘을 실어주고 이 후 서로의 술잔을 부딪힐 찰나, 먼저 자리를 차지 하고 있던 옆 테이블의 손님이 만취되어 목소리가 높아지자, 기태는 곧바로 주의를 준다.

이 장면에서 선술집 취객으로 차태현이 출현해 특유의 능청스런 코믹 연기를 선보이며 까메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마침 이날 촬영 때 응원차 촬영장을 방문한 차태현에게 안재욱이 즉석에서 출연을 제안했고, 이를 흔쾌히 수락한 것. 두 배우간에 끈끈한 우정이 있었기에 가능한 섭외였지만, 한편으로는 극 중 쇼 비즈니스를 꿈꾸는 기태에 빙의된 안재욱의 흥행 본능이 발휘된 순간이었다는 후문이다.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차태현의 등장에 "깨알 같은 재미 줬다", "차태현도 고정출연 했으면", "차태현 때문에 빵 터졌네" 등의 반응을 보여 미친 존재감을 발휘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