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5.07.31 09:07

김태원 본스타 연기 보컬 학원, 15기 정규과정 접수 시작

일년에 두 번 '연기ㆍ보컬' 정규과정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부활 김태원의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연기학원, 보컬학원)가 제17기 정규과정 신입생접수를 시작한다.

모집 과정은 연기자, 배우를 꿈꾸는 배우, 탤런트과정, 가수를 꿈꾸는 보컬과정과 연극영화입시를 위한 연영입시과정, 실용음악과 대학 실기를 위한 실용음악입시과정 등 총 5개 과정이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지난 몇 년간 꾸준히 엔터테인먼트 교육 분야의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그 이유는 실력파 강사들의 연기레슨, 보컬트레이닝을 통해 가능성 있는 예비스타들을 각 분야로 진출할 수 있도록 하는 하는데 초점을 맞춘 효과다.

▲ 본스타 김태원 원장과 본스타 출신 배우 진세연 ⓒ스타데일리뉴스

각 방송사에서 진행되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슈퍼스타K 우승, SBS 기적의 오디션 우승 등 오디션 프로그램에 우승자를 배출하였고 국내 대형 기획사들과 연계하여 소속연예인들을 직접 트레이닝하고 수강중인 실력있는 학생들을 발굴해 데뷔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는 것이 본스타의 장점이다.

배우 진세연, 조승현,카라의 영지, 헬로비너스의 라임, 걸스데이의 소진, 인피니트의 남우현등이 본스타 출신들로 본스타에서 약 6개월~1년간 전문적인 트레이너에게 집중적으로 연기와 보컬레슨을 받고 데뷔한 케이스다. 교육은 김태원 원장이 직접 일일이 교육프로그램과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직접 챙긴다. 실제 1:1 멘토 아래서 연기와 보컬트레이닝이 진행되고 있다.

본스타 연기학원, 보컬학원은 단순한 공간안에서의 한정적인 트레이닝에서 벗어나 정기적으로 대학로 소극장에서의 연극과 뮤지컬 공연, 본스타 라이브콘서트, 영화감독이 직접 담당하는 단편영화제작 과정 등은 타기관에서 볼 수 없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단편영화제작이나 대학로의 공연비용은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의 제15기 정규과정은 8월 1일부터 접수가 시작될 예정이며 각 class별 선착순 소수정예로 접수 마감된다. 마감일은 8월21일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