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공연
  • 입력 2015.07.28 08:46

비스트, 8월 29~30일 국내 단독 콘서트 ‘2015 뷰티풀 쇼’ 개최

▲ 그룹 비스트가 오는 8월 국내 단독 콘서트 ‘2015 뷰티풀 쇼’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그룹 비스트가 오는 8월 국내 단독 콘서트 ‘2015 뷰티풀 쇼’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비스트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29일에서 30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2015 뷰티풀 쇼’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해 약 2만 관객을 동원한 ‘2014 뷰티풀 쇼’ 이후 1년여 만에 단독공연으로 돌아오는 비스트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공개 직후 8개 음원차트 정상을 휩쓴 신곡 ‘예이(YeY)’의 무대를 비롯해 데뷔 6년의 내공을 담은 다채로운 무대와 구성을 준비 중으로 그 기대를 모은다.

2012년 시작돼 해를 거듭하며 이제는 비스트의 대표 공연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뷰티풀 쇼’는 주옥 같은 히트곡들을 그 동안 다채로운 콘셉트와 올라이브 밴드를 기반으로 한 ‘생 라이브’ 공연으로 구성해 공연강자 비스트의 놀라운 저력을 확인케 하며 호평을 받아왔다. 국내는 물론 지금까지 일본, 홍콩, 대만 등 아시아 등지에서 개최돼 수십만 글로벌 관객을 불러 모은 ‘뷰티풀 쇼’는 두 시간여 러닝타임을 꽉 채운 비스트의 땀과 열정의 무대들을 확인할 수 있는 공연으로 완성, 매회 그 가치를 더한다.

특히 비스트는 컴백 직전인 지난 26일 밤 진행된 네이버 스타캐스트 생중계 ‘YeY YeY YeY YeY‘를 통해 8월 단독콘서트 진행 소식을 깜짝 발표해 팬들의 놀라움을 사기도 했다. 현재 바쁜 컴백 활동 중에도 이번 콘서트에 대한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모으고 있는 비스트는 1년만의 국내 단독 콘서트에 대한 철저한 준비 속에 관객들과의 기분 좋은 만남을 준비 중이다.

지난 27일 미니 8집음반 타이틀 곡 ‘예이’로 전격 컴백에 나선 비스트는 음원공개 직후 총 8개 음원차트 1위를 달성해 컴백과 동시에 ‘비스트’ 다운 저력을 뽐냈다. 비스트의 ‘예이(YeY)’는 한여름 밤의 일탈을 꿈꾸는 모든 이들의 갈등을 해소시켜줄 시원한 일렉트로닉 팝 댄스넘버로 사랑에 지친 이들을 대신해 ‘신나게 울어줄’ 비스트의 반전 댄스곡으로 완성됐다.

한편 비스트는 오는 3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예이(YeY)’의 첫 퍼포먼스 무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비스트 국내 단독콘서트 '2015 뷰티풀 쇼'는 인터파크를 통해 오는 8월 3일 팬클럽 선 예매, 5일 일반예매를 시작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