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영화
  • 입력 2015.07.27 17:24

'메이즈 러너2' 딜런 오브라이언, 캐릭터 스틸 공개... 살아남기 위한 처절함 담겨

▲ 영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살아 움직이는 거대한 미로를 소재로 최고의 긴장감을 선사했던 영화 '메이즈 러너'의 속편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의 배우 딜런 오브라이언이 또 한번의 화려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9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의 배우 딜런 오브라이언이 전편에 이어 화려한 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캐릭터 스틸 2종이 공개됐다.

전세계적인 흥행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영화 '메이즈 러너'의 후속작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은 살아 움직이는 거대한 미로에서 탈출해 또 다른 세상 ‘스코치’에 도착한 러너들이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 맞서 벌이는 생존 사투를 담은 작품.

▲ 영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이십세기폭스코리아

딜런 오브라이언은 '메이즈 러너'를 통해 거대한 미로에서 살아남기 위한 처절함과 긴박함을 완벽하게 소화한 것은 물론, 남성적인 매력과 강인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전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메이즈 러너'로 할리우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딜런 오브라이언이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에도 어김없이 등장, 화려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전편에서 베일에 싸여 있던 존재 ‘위키드’가 서서히 그 모습을 드러내는 동시에,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가 위키드와는 어떤 관계인지, 또 그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며 공개된 스틸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무언가를 손에 쥔 채 처절한 액션을 선보이는 ‘토마스’의 모습에서 그에게 더 큰 시련이 닥쳤음을 암시하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처럼 더욱 강해진 면모를 자랑하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속 딜런 오브라이언의 활약은 다시 한번 전세계 관객들을 열광하게 할 것이다.

한편 영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은 오는 9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