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29 10:09

곽현화, 다이어트 ‘이것만 알면 된다’ 4가지 노하우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유용선 기자] ‘몸짱’ 개그우먼 곽현화가 4가지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했다.
 
최근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곽현화는 4가지 다이어트 비법인 '먹는 다이어트’, ‘하는 다이어트’, ‘예뻐지는 PLACE’, ‘CATCH 요요’등 자신만의 다이어트 방법이 담긴 ‘곽현화닷컴’을 개설했다.
 
지난 6월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7Kg을 감량에 성공한 뒤 ‘S라인 개그우먼’, ‘몸짱 개그우먼’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얻게 된 곽현화는 그동안 다이어트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해 쉽고 빠른 다이어트 방법을 고민하게 됐다.
 

 

고민 끝에 곽현화는 ‘똑똑한 다이어트’라는 슬로건으로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곽현화닷컴’을 론칭하게 됐다.
 
‘곽현화닷컴’은 기존의 다이어트 식품만을 판매하는 쇼핑몰과는 달리, 곽현화가 직접 경험한 다이어트 방법과 다이어트의 핵심인 식단을 공개해 다이어트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곽현화는 “다이어트 실패 하는 원인 중에 하나가 대부분의 다이어트 제품들이 먹기가 불편하고 변비를 동반 하는 원인이 제일 크다”며 “‘곽현화의 날씬 함초’는 함초를 맛있게 마시면서 간편하고 즐겁게 다이어트를 도와 줄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곽현화는 이화여대 수학과출신으로 연예계 데뷔당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어 곽현화는 “내 이름을 건 쇼핑몰이니 만큼 제품에 자신이 있다”며 “그동안의 다이어트 노하우가 집약된 사이트로 단순한 쇼핑몰이 아닌 다이어트 커뮤니티 장으로 만들고 싶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