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29 09:36

강지환, ‘명품 팔뚝 근육’ &‘명품 삼각근’ 공개 화제

부드러움과 거친 매력 넘나들며 일본 여심 매료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강지환의 ‘명품 팔뚝 근육’과 ‘명품 삼각근’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본의 주요 언론매체들과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일본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치고 28일 귀국한 강지환이 일본에서 깜짝 공개한 ‘근육질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1월 26일 저녁 요코하마 퍼시픽 국립대홀에서 열린 일본 팬미팅 현장에서 강지환은 그동안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깜짝 공개해 홀을 가득 메운 수천 명의 팬들을 열광케 만들며 여심을 뒤흔들었다.

 

평소 잘 알려진 ‘수트간지남’답게 이날도 멋진 몸매를 강조하는 화이트 수트에 블랙 선글라스로 무대에 오른 강지환은 시종일관 솔직하고 친절한 모습과 동시에 숨겨져 있던 짐승남(?)의 매력을 과감히 발산하며 상반된 두 가지 매력으로 현장을 들썩이게 만든 것.
 
이날 강지환은 드라마 <내거해> 프로모션과 관련, 팬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꾸밈없이 진솔하게 나누는 것은 물론 극중 윤은혜와 함께 불러 눈길을 모았던 ‘러빈 아이스크림(Lovin ice cream)’송을 현장에서 추첨된 팬 한 명과 다정하게 재연해 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드라마 관련 이야기로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낸 1부에 이어 2부 무대에서 강지환은 일본 팬들을 위해 직접 기획, 제작한 영상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바로 팬들이 평소 너무나 궁금해하는 인간 강지환의 데뷔 전 실화를 그린 ‘나는 조태규다’ 버전의 영상과 배우 강지환의 모습을 담은 ‘나는 강지환이다’ 버전의 두 가지 영상을 미니드라마 형태로 제작해 함께 관람하며 색다른 시간을 가진 것.

특히 ‘나는 강지환이다’ 버전의 영상에서는 기존에 보여지지 않았던 ‘킬러’ 캐릭터를 선보이며 강인하고 야성미 넘치는, 남자다운 매력을 한껏 발산해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어 공연 엔딩을 앞둔 마지막 무대에서 강지환은 민소매 의상으로 깜짝 등장, 놀라울 정도로 탄탄하고 다부진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며 신나는 음악에 맞춰 멋진 퍼포먼스와 수준급 이상의 노래실력을 선보여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이는 최근 영화 <차형사>를 위해 10kg 이상 체중을 불리고 다시 극한의 다이어트에 돌입한 사실이 알려져 기대를 모은 가운데 근육질 몸매로 변신(?)중인 모습이 최초 공개된 것으로, 너무나 멋진 근육질 팔뚝과 명품 삼각근은 일본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한편 강지환은 25일 하네다 공항 입국에부터 귀국현장까지 수백명의 팬들이 매번 따라와 열렬한 응원세례를 펼쳐 눈길을 모았으며, 26일 요코하마 퍼시픽홀에서 가진 일본 팬미팅 이외에도 팬사인회와 드라마 <내거해> 프로모션 관련, 일본 주요 방송사들을 비롯한 수십개의 매체들과 인터뷰를 가지는 등 현지 언론과 팬들의 러브콜에 적극적으로 임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위성극장 <한류총결산2011> 특집 프로그램에 ‘2011년을 빛낸 한류스타’로 특별히 초대돼 녹화방송을 마치는 등 뜨거운 취재열기와 팬들의 환영세례에 일본 내 한류스타로 여전히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최근 일본 DATV에서 방영돼 큰 사랑을 받았으며, 높은 인기에 힘입어 오는 12월 위성극장에서 다시 한 번 방영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