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7.24 17:52

쇼미더머니4 산이 “본격적인 게임은 지금부터”…첫 팀 무대 ‘음원미션’

▲ Mnet ‘쇼미더머니4’ 5회 예고. ⓒMnet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Mnet ‘쇼미더머니4’ 첫 팀별 무대, 음원 미션이 오늘 밤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24일 방송 예정인 ‘쇼미더머니4’ 5회에서 각자의 구성원을 확정한 지누션-타블로, 버벌진트-산이, 박재범-로꼬, 지코-팔로알토 팀이 팀 미션을 통해 각자의 팀워크와 실력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지난 주 프로듀서 공연을 통해 선호도 1위를 차지해 원, 자메즈. 앤덥, 송민호로 팀 구성을 확정한 지코-팔로알토 팀에 이어 나머지 세 팀의 운명이 결정된다. 이렇게 정해진 팀 구성으로 첫 팀 무대인 음원 미션을 펼친다. 각 팀은 네 명의 팀원들이 한 무대에 올라 준비한 공연을 선보이게 되며 이 곡은 방송 후 음원으로 출시된다. 특히 무대가 끝나면 바로 탈락자를 호명하도록 되어 있어 참가자들과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을 통해 산이는 “본격적인 게임은 지금 부터다”, 타블로는 “우리 팀이 최고라는 것을 확실히 보여줄 것”이라며 팀 미션에 임하는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이외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각 팀 프로듀서와 구성원들이 각자의 단합대회를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프로듀서와 구성원들 간의 케미, 그리고 팀워크를 쌓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국내 최초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4’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