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생활
  • 입력 2011.11.28 14:33

보다 효과적인 동안 피부는 어떻게 관리해야?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최근 동안열풍이 불고 있다. 수술을 통해 남들보다 아름다워지는 것은 물론 동시에 나이도 더 어려보이는 동안으로의 변신을 꿈꾸는 것.

피부과에는 동안 피부로의 완성을 위해 다양한 시술들을 시행하고 있다. 밝은 피부톤, 주름 없는 팽팽한 피부,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시켜주는 다양한 시술이 있는 것. 하지만 동안 열풍에 힘입어 동안을 위한 피부의 모든 조건을 한번에 만족시켜줄 수 있는 시술의 등장했다.

다양한 피부과의 시술들의 장점을 하나로 모아 전혀 새로운 시술을 탄생시킨 것이다. 이 시술이 바로 e2 시술이다. e2 시술은 매트릭스 RF라고도 불리는데 주름 개선과 모공 수축, 색소 침착 개선은 물론 얼굴의 흉터를 없애는데 까지 다양하게 적용 가능한 시술이다.

e2 시술은 어븀 글래서와 어븀 야그, CO2가 하나의 시스템으로 구성된 프락셔널 레이저 시스템이 적용되어 한번의 시술로 탁월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다양한 레이저들의 장점을 하나로 모아 완성된 e2 시술은 기존의 레이저들이 피부 개선을 위해 너무 깊숙한 부분까지 침투하면서 발생했던 부작용을 개선해 표피는 보호하고 진피 층을 자극, 활동을 도와 재생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시술이다. 그래서 e2 시술의 또 다른 이름이 ‘피부 재생술’인 것.

레이저를 통해 피부의 세포가 살아나고 자극되게 만들어 피부 자체의 힘으로 더욱 밝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의 변신이 가능하게 돕는 e2 시술은 안정성 면에서도 최고를 자랑한다.

또한 기존의 레이저 시술들이 지나치게 강한 자극으로 큰 통증을 주었던 것에 반해 e2 시술은 이러한 통증의 강도까지 현저히 줄여 만족감을 한껏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다.

이에 목동 예인 피부과의 모현진 원장은 “e2 시술은 간편한 시술 과정으로 인해 시술 이후 바로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격인 동안 얼굴로의 변신 과정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다.” 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