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생활
  • 입력 2011.11.28 14:33

주름 고민은 어떻게?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겨울이 되면 건조해진 날씨 때문에 어렵지 않게 늘어나는 주름살을 확인할 수 있다. 주부 K씨는 최근 늘어나는 주름때문에 부쩍 고민이 많아 전문의를 찾아 본격적인 주름 개선의 도움을 받기로 했다.

전문가가 추천한 탁월한 주름 개선 프로그램은 바로 써마지였다. 써마지는 수술하지 않고 고주파를 이용한 시술 방법으로, 입 주위 팔자 주름과 이마 및 눈꺼풀 처짐 현상과 목주름에 도움 준다.

현재 시술되고 있는 고주파 리프팅 레이저 시술 중 강력한 효과를 나타내는 레이저로 인정 받고 있는 써마지CPT의 장점과 특징에 대해 알아보자.

써마지CPT의 특징
써마지CPT는 콜라겐의 재생과 함께 자연스럽게 피부 리프팅을 유도하면서 효과적으로 주름을 개선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피부 노화로 인해 생기는 주름은 물론 최근에는 미혼 여성, 젊은 여성들에게도 쉽게 생기는 눈가, 입가 등의 잔주름과 피부 탄력 저하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어 폭 넓은 연령대에 적합한 시술이라고 할 수 있다.

써마지CPT 시술의 장점
써마지 시술의 단점은 시술시 발생되는 통증이었다. 레이저 시술이 기본적으로 통증이 강하다는 점 때문에 시술을 망설였던 이들에게 써마지CPT 시술의 통증 감소는 시술은 매우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이다. 이러한 통증 감소효과는 마취를 하지 않아도 되므로 40분 정도에 걸리는 마취시간이 줄어 들어 단축된 시술시간 때문에 간편하고 편안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써마지CPT시술에 사용되는 팁이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강력한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피부에 전달 하여 NXT대비주름제거 효과가 2배 이상 증가된 점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써마지CPT 시술 시 주의점
써마지는 최근 많은 병원에서 시술되고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인증을 받은 병원에서의 시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자신을 시술할 의사가 미국에 위치한 써마지 본사에서 직접 연수를 받고 왔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정품팁을 사용하는지의 여부를 확인해볼 필요도 있다. 써마지 시술 시 간혹 재생팁을 이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시술 전 정품 팁을 확인 하고 개봉하는 과정을 거치는 병원들이 있으니 이렇게 믿을 수 있는 병원을 찾을 것을 권한다.

이 같은 써마지CPT에 대해 메디라인 클리닉의 박준우 원장은 “짧은 시술 시간으로 바쁜 현대인의 주름 개선에 큰 도움이 되는 써마지는 시술 후 적극적인 피부 관리를 받으면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니, 이를 병행하는 병원을 찾을 것을 권한다”라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