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28 10:42

“전소민”, 팔등신 무보정 S라인 몸매 비결은 요가?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청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전소민의 요가 사진이 공개되며, 팔등신 S라인의 종결자로 등극했다.

최근 새롭게 부활한 KBS TV문학관의 첫 번째 작품 “광염 소나타”(극본 이란 이주연ㆍ연출 이민홍)를 통해 첫 주연에 도전하고 있는 전소민이 우월한 팔등신 몸매가 돋보이는 요가 사진이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오늘 소속사 비밀결사단 공식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ecretenter)을 통해 공개된 요가 사진에는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와 함께 팔등신의 우월한 기럭지로 네티즌들에게 “팔등신 S라인 종결자”라는 호평을 받으며, 후속 차기작에 대한 궁금증도 이어지고 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광염 소나타’의 촬영을 마치고 지방촬영으로 미뤄졌던 광고촬영 일정을 소화해내고 있으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다음 작품을 결정하기 위해 논의 중인 몇몇 작품은 있지만 아직 차기작에 대해 정확히 결정된 바는 없다고 전하였다.

한편, 유명 소설을 영상화해 단막극을 연달아 선보이는 작품들 중 하나로 소설가 김동인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하는 ‘2011 TV문학관’의 첫 번째 작품 <광염 소나타>는 배우 “양진우”와 “전소민”을 주연으로 완벽히 재구성되어 12월 8일(목) 저녁11시20분 KBS 1TV를 통해 방송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