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가량 인턴기자
  • 음악
  • 입력 2015.07.18 14:35

키썸, 의문의 남자 품에 안긴 티저 공개 '궁금증 증폭'

▲ 키썸 티저 이미지 ⓒ 키썸 공식 SNS

[스타데일리뉴스=김가량 인턴기자] 썸이 의문의 남자 품에 안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키썸은 1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KISUM X J"라는 글과 함께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키썸은 의문의 남자 품에 안겨 묘한 눈빛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키썸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여성스럽고 청초한 모습으로 한층 성숙해진 매력에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한 'K X J'라는 문구로 콜라보 소식을 예고하며 키썸과 입을 맞출 'J'의 정체에 대해 네티즌의 의견이 분분하다. 키썸과 같은 래퍼일지 아니면 보컬과의 콜라보일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키썸은 앞서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인순이와 감동을 안겨준 '엄마' 콜라보 무대와 씨스타 보라, 릴샴, 제이스와 함께한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남성가수와 콜라보는 처음으로 어떤 조합이 탄생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언프리티 랩스타'로 귀여운 외모에 매력적인 랩 실력으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방송 이후 키썸의 이름을 내건 정식 음원으로 컴백은 오랜만이다.

청순한 외모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시청자들과 음악팬들을 사로잡은데 이어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