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음악
  • 입력 2011.11.25 17:52

'핑크빛 로맨스' 음원차트 1위, 씨스타, 케이윌, 보이프렌드가 뭉쳐 '일냈다'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스페셜 프로젝트 <핑크빛 로맨스>가 음원 공개 직후, 주요 음원차트 최 상위권에 핫샷진입하는 괴력을 과시하고 있다.

25일 현재 멜론과 벅스 3위를 비롯,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차트에는 <핑크빛 로맨스>가 음원차트 최 상위권에 올라 있다. 김연우, 다이나믹듀오 등 기라성 같은 가수들이 컴백한 가운데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로는 이례적으로 차트 고공행진을 하고 있어, 업계의 놀라움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국내 최고의 실력파 아티스트가 소속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케이윌(K.Will), 씨스타(SISTAR), 보이프렌드(BOYFRIEND)의 11인이 뭉쳐 스타쉽 플래닛(STARSHIP PLANET)의 하나된 이름으로 전하는 따스하고 감동스런 겨울 프로젝트 <핑크빛 로맨스>는, 그간 스타쉽을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더불어, 올 겨울 불우한 이웃들을 돕기 위한 자선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소속사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 이번 <핑크빛 로맨스>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를 통하여 음악을 통해 따뜻한 사랑을 나누며 앨범의 수익금의 일부를 연말연시 소외계층에게 기부하여 음악을 듣고 공유하는 모든 이들에게 뜻 깊은 기회가 되고자 한다.

음원 공개 후 생각보다 뜨거운 반응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좋은 의도에서 기획된 것이라 더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는 것 같다. 감사할 따름" 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라는 개성이 넘치는 아티스트들의 하나 또 같이 어우러지는 느낌이 백미인 로맨틱 겨울송 <핑크빛 로맨스>는 25일 음원 공개 후 차트의 뜨거운 반응속에 인기몰이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