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가량 인턴기자
  • 방송
  • 입력 2015.07.18 14:35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이진욱, 격렬한 환영 포옹 '심쿵해'

▲ 너를 사랑한 시간 ⓒSBS

[스타데일리뉴스=김가량 인턴기자] 하지원이 이진욱에게 격렬한 ‘환영 포옹’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SBS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 측은 18일 7회 방송을 앞두고 오하나(하지원 분), 최원(이진욱 분)이 꼭 껴안고 있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하나와 원은 서로에 대한 애정이 듬뿍 느껴지는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하나는 집 앞 계단에 앉아 원을 기다리다 귀가하는 그를 보고 기뻐서 어쩔 줄 모르는 표정으로 원을 반기고 있는데, 그런 그의 미소가 너무도 싱그러워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이와 함께 캐리어를 끌고 귀가하던 원 또한 자신을 기다리던 하나의 미소에 밝고 환한 미소로 화답하며 경쾌하게 발걸음을 옮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그런 하나와 원의 모습에서 한층 돈독해진 우정이 느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나가 원이 너무도 반가운 듯 얼굴 가득 예쁜 미소를 띤 채 그를 껴안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원 또한 다른 때와 달리 하나를 피하지 않고 그의 애정표현을 받아주고 있는데, 두 사람이 평소보다 격한 환영인사를 나누는 듯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지난 6회 방송에서 원은 독백으로 이제라도 너를 사랑해도 되겠니?”라며 그 동안 애써 숨겨왔던 하나에 대한 사랑과 진심을 드러내, 앞으로의 두 사람 관계에 궁금증이 모아졌다. 그런 가운데 이번 스틸 공개는 하나, 원의 관계가 어떻게 변해갈지,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생겼던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현실공감 로맨틱코미디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18일 밤 10시 7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