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25 11:25

고우리, 레인보우 ‘섹시 레퍼’, 청불2 ‘할매 호구리’ 극명 대비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고우리가 레인보우 활동과 ‘청춘불패 시즌2(이하 청불2)’에서의 모습이 극명히 대비돼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고우리는 ‘청불2’에서 방송 2회 만에 ‘할매’ ‘호구리’라는 별명을 얻었다. ‘할매’는 걸그룹 G8 멤버 중 가장 나이 많아 다른 출연진들이 붙여준 별명. ‘호구리’는 지난 2회 방송에서 강지영 엠버 등 다른 어린 멤버들에게 힘에서 밀리고 구박을 당하자 팬들이 붙여준 호칭이다. 반면 레인보우 멤버로 무대에 오를 때는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 래퍼 모습으로 강한 인상을 심어준 바 있다.

이로 인해 팬들은 레인보우일 때의 모습과 ‘청불2’에서의 모습을 함께 인터넷에 올리며 대비되는 고우리의 양면에 흥미를 느끼고 있다.

특히 ‘청불2’에서는 2회 방송분에서 강지영과 낙지잡기에서 경쟁하다 밀려서 나가 떨어지고 엠버에게는 헤드록에 걸려 끌려가는 등 허당스런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 더욱 이미지의 대비가 극명해졌다.

고우리는 다시 ‘섹시 래퍼’와 ‘할매 호구리’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줄 예정. 26일 방송되는 ‘청불2’에서도 맏언니이면서 동생들에게 치이는 허술한 모습을 보여준 후, 오는 28일부터는 일본에서 두번째 싱글 ‘Mach’로 프로모션 활동에 들어가 비록 한국 활동은 아니지만 다시 섹시 래퍼의 모습도 함께 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