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음악
  • 입력 2011.11.25 08:55

이승환 파격적인 '공연지신' 포스터. "뇌쇄적 금발미녀와"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공연지신, 이승환의 파격적인 공연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지션 이승환은 지난 22일 자신이 운영하는 드림팩토리 홈페이지(http://df.co.kr/)와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문제의 연말 공연 포스터를 공개하자 음악팬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포스터 속의 이승환은 거대한 황금빛 도시 배경에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자태로 왕좌에 앉아 있으며 뇌쇄적인 금발 미녀에 둘러쌓여 있다. 보는 이로 하여금 단번에 시선을 끌만큼 강력한 인상을 심어주고 있다.

공연 포스터를 디자인한 송대철씨는 "공연지신을 단도 직입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웅장하고 화려한 느낌을 살렸다"면서 "이번 공연은 색다른 차원의 무대라는 메세지와 무대위의 이승환이 전지적 시점에서 관객을 내려다 보는 느낌을 동시에 전달하는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6월 대구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10개 도시에서 소극장 투어 공연 '이승환 the Regrets 콘서트 – 팔팔한 미스타리의 은밀한 외출'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승환은 소극장 공연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건재를 과시한 바 있어 이번 12월 공연의 기대는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이승환은 그동안 독창적인 연출과 화려한 무대, 치밀한 구성으로 최고의 공연을 만들어 왔다는 평가를 받으며, 팬들과 공연 매니아들에게 '공연의 정석'으로 불리우며 공연계 최강자로 군림해왔다.

이승환은 "이번 연말 공연을 통하여 그 정점을 이뤄보고 싶다."라는 의지를 밝히면서 신화적인 분위기와 강렬한 남성미를 부각시킨 '공연지신' 공연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승환 콘서트 '공연지신'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