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영화
  • 입력 2015.07.15 10:20

문가영, ‘이클립스’ 캐스팅... 사건의 중심 은영 役 맡아

▲ 문가영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배우 문가영이 영화 ‘이클립스(가제)’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영화 ‘이클립스’는 어느 고등학교에 전학을 온 ‘윤재(김시후 분)’가 기존에 있던 묘한 분위기의 학생 ‘세준(최태준 분)’과 어울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려내는 작품으로 극 중 문가영은 윤재와 세준의 학교 후배이자 사건의 중심 인물이 되는 ‘은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문가영은 2005년 TVCF를 통해 얼굴을 알리게 된 후 드라마, 영화에서 아역배우로 꾸준히 활동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왔다. 최근 웹드라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에서 모태솔로 홍조녀 ‘지연희’ 캐릭터를 맡아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은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또한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아일랜드-시간의 섬’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어 배우 오지호와 호흡을 맞추며 첫 스크린 주연 신고식을 치르기도 했다.

관계자는 “문가영은 아역부터 쌓아온 탄탄한 필모그래피와 안정된 연기력을 갖추고 있다. 20살이 된 올 해 다양한 작품에서 보다 자유롭고 폭 넓은 연기를 표현해낼 것이다. 영화 ‘이클립스’ 에서 보여줄 모습이 기대되며 최근 20대 젊은 여배우의 부재 속에서 문가영은 20대 여배우로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문가영과 배우 김시후, 최태준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이클립스’는 오는 8월 3일 크랭크인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