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생활
  • 입력 2011.11.24 15:04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생기는 주름, 해결 방법은?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겨울철이 되면서 주름성형에 대한 관심이 무척이나 높아졌다. 기온이 떨어지고 날씨가 건조해짐에 따라 거칠어지는 피부를 보며 자연스럽게 피부에 대한 걱정이 늘게 된 것이다.

확실하게 주름을 없애주는 방법은 바로 주름 성형일 것이다. 그렇지만 수술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주름성형이 망설여진다면 쁘띠 성형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제거해 보면 어떨까?

보톡스와 필러를 이용한 시술로 간편함을 자랑하는 쁘띠 성형은 부담 없이 젊음을 되찾고 싶은 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주름이 잡힌 부위에 보톡스와 필러를 주입하는 간단한 과정으로 시술되는 쁘띠 성형은 긴 시간을 들이지 않고 시술을 받을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시술 이후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다.

주름 성형에 대표적으로 활용되는 보톡스는 눈 성형에 가장 적격인 물질이다. 보톡스는 웃을 때 눈의 바깥쪽에 생기는 작은 주름들을 없애는데 유용하며, 눈 아래쪽의 주름도 호전시킬 수 있어 눈을 중심으로 전체적으로 밝은 인상을 가질 수 있게 하는 것.

보톡스와 함께 시술할 때 더욱 효과적인 물질로는 레스틸렌이 있다. 레스틸렌은 웃지 않을 때도 존재하는 잔주름 제거에 효과적이여서 보토슥와 함께 시술하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같은 쁘띠 성형의 인기에 대해 미즈성형외과의 황귀환 원장은 “쁘띠 성형은 시술 시간이매우 짧고 시술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술 이후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는 점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시술 이후 즉각적인 시술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더해진 쁘띠 성형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라며 설명을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